갈매기의 여행. 맛집

"마음이 힘들어 질 때"

인천 갈매기 2024. 5. 28. 06:58


서로 마음 든든한 사람이 되고

때때로 힘겨운 인생의 무게로 하여

속마음 마저 막막할때


우리 서로 위안이 되는

그런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


우리의 바램은

지극히 작은 것이게 하고


그리하여

더주고 덜 받음에 섭섭해 말며


문득 스치고 지나는

먼 회상 속에서도

우리 서로 기억마다

반가운 사람이되었으면 좋겠습니다


어쩌면

고단한 인생길 먼 길을 가다

어느날 불현듯

지쳐 쓰러질것만 같은 시기에


우리 서로

마음 기댈수 있는 사람이 되고


견디기엔 한 슬픔이 너무 클 때

언제고 부르면 달려올 수 있는 자리에

오랜 약속으로 머물길 기다리며


더 없이 간절한 그리움으로

눈 시리도록 바라보고픈 사람

우리 서로 끝없이

끝없이 기쁜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



** 좋은 글 에서 옮겨온 글입니다**